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밤집 후기 리뷰 www.bamzib1.com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57

    밤집 업소 달림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밤의맛집 밤집 입니다 오늘은 업소 후기 를 남겨 드릴까 합니다 

     

    남양주 헤븐 후기 

     

    출처 : www.bamzib1닷com 

     

    구글 에서 "밤집오피" 검색 

     

    얼마전부터 눈 여겨보던......헤븐~~

     

    실장님께 전화해서 예약을 잡고 추천받은 세라......

     

    헐...대박 완전 어리며 귀엽고 애교가 죽여줍니다.....ㅎㅎㅎㅎ

     

    샤워를 마치고 침대에서 적절한 수위로 달리기 시작......

     

    애교가 장난 아니라서 저도 불끈불끈 .... 힘이 쏟아나고 

     

    세라도 달아 올랐는지...... 

     

    제가 터치 할때마다 활어반응 잔뜩오네요  몸 반응도 좋고 신음 소리도 좋았어요

     

    노콘이 된다해서 바로 쿵떡쿵떡하는데......

     

    자극이 빨리 옵니다 ㅠㅠㅠㅠ 따듯한 느낌...쪼임....

     

    어떤 자세를 취하든 잘 받아주고 몸과 신음 소리가 모두 훌륭하더라구요

     

    거기다 꽃잎도 이쁘고 털도 뽀송뽀송하고 딱 제가 원하던 그  스타일이네요

     

    제가 박아줄때 마다 쪼여주고 저를 바라보며 몸 조절하는데 

     

    부드럽지만 느낌이 팍팍 전해지면서.......  그런 느낌 다 아시져????? 

     

    음....... 그러다 참았어야 하는데 절정에 올라버려

     

    세라의 신음소리가 격해질때 저도 발사 해버렸네요......

     

    아...세라  완전 제 스타일이라  갈때마다있음 보고싶네요.....

     

    ...너무 즐달하고갑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