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피 오피사이트 밤집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3:26

    http://www.bamzib.com

    오피 오피사이트 밤집

    영계 구멍에 시원하게 물을빼기위해 다이소 미나접견했습니다 ^^

     

    일단 실사를 보니 정말어려보이네요 ㅎ 우선 20살인거보고 80점 먹고 들어가네요

     

    더구나 노콘까지 가능하다니.. 100점 이네요 ㅎㅎ 

     

    처음 미나를 본순간 놀랬던게 진짜 실사처럼 어려보였구요 몸매가 일단 엄청나게

     

    잘빠졌어요 ㅎ 모델인줄알았네요 ㅎ 일단 정말 맛있겠다 라는생각이 가장먼저 들었네요 ㅎ

     

    샤워하면서도 자꾸 저의물건을 쪼물락 거리는데 그때 풀발기 되었었네요 ㅎㅎ

     

    침대에 이동해서 일단 누웠는데 그때 떠오른생각이 어린미나가 설마 애무를 잘할것인가..

     

    그런생각이 들었는데 실전에서 진짜 내걱정과는 다르게 엄청나게 잘하더라구요 ㅎ

     

    고추를 아주 물고 놔두질 않더라구요 ㅎ 바로 여상위로 시작된 본격적인 게임에서도 

     

    미나가 흐느끼면서 신음소리가 저를 더욱자극을 시켜주더라고요 ㅎ 몸매 정말 예술이네요

     

    뒤치기를 할때도 역시 엉덩이 허리라인이 정말 탄력있게 잘빠졌어요 ㅎㅎ

     

    오랜시간 뒤에서 박음질을 했습니다 ㅎ 와 정말 예술적인 몸매네요 ㅎ 자세를 바꿔 앞에서 펌프질을 마구 

     

    했는데 진짜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개좁보네요 ㅎㅎ 펌프질한번할때마다 느낌이 오는데 

     

    진짜 쪼임이 대박이었어요 ㅎ 활어반응도 있더라구요 꿈틀거리는모습이 장어나 미꾸라지 처럼 

     

    꿈틀대는데 그모습을 본 저는 더욱 강하게 박음질을했구요

     

    그결과 좁보에 제가 얼마못버티고 배에다가 사정을했네요 ~ 아주 시원하게요 ㅎㅎ

     

    역기 영계는 영계네요 ㅎ 확실히 뭔가 다르네요 ㅎ 재방 또하겠습니다 ㅎ

     

    www.bamzbi1.com

     

Designed by Tistory.